틴/주니어 리포터 캠프 하와이 캠프 이벤트 쿠폰 결제
  • 회사소개
회사소개
영어는 영어로 배우고 가르쳐야 한다. English Should Be Learned and Taught in English

㈜타임즈코어는 지난 2000년 10월, 국내 최초 청소년 주간 영자신문 틴타임즈 창간을 시작으로, 2003년 10월 주니어타임즈를 창간, 2009년 3월 키즈타임즈 창간하였습니다. 2015년 3월, 킨더타임즈 등 발행하면서 주간 영자신문 업계 선두로 꾸준히 발전하고 성장해 나갈 것 입니다.

타임즈코어는 영자신문을 통해 오늘의 지식과 정보를 다루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이고 논리적인 분석으로 학생들의 사고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종이 신문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단어학습, 퍼즐스터디, 문장 구조 익히기, 속청 프로그램, 원어민 음성 서비스 등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문 지면에는 ENIE 섹션을 제공하여 영자신문을 활용한 효과적인 영어 학습을 제시하고있습니다.타임즈코어는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세상을 보는 눈’ 을 키워 글로벌 리더를 꿈꾸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기사를 제공합니다. 타임즈코어의 모든 기사는, 3C (Citizenship, Communication, Creativity)에 기준하여 만들어 집니다. 학생들에게 시민윤리와 관련 있는 기사, 인간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기르며, 상대와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사, 지식기반 사회의 필수 도구인 창조성, 창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사를 제공합니다.

타임즈코어의 도전과 열정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지예